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책 살일도 없고 (이윤지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보통 핸드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생각보다 쉽게 쓸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한, 내가 제시한 금액에 사줄 구매자가 나타날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려야 되는 애로사항도 있구요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 항상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안전성입니다. 현금과 다름 없는 상품권 등을 전화번호/카톡만 믿고 순순히 넘겨주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아야 됩니다.

당부 드린 것처럼 정식 업체를 통해서 잘 진행을 하시면 피해를 입을 일 없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손주 녀석이 휴대폰으로 게임을 한다고해서 잠시 주었는데 아직 어린이라 이것저것 눌러서 결제가 되었고

저희 데일리뱅크에서는 절대 불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앱스토어나 컬처랜드, 해피머니에 들어가 모바일 상품권을 휴대폰 소액 결제로 구매한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할때는 상품권을 이용하든, 정보이용료를 이용하든 먼저 업체(업자)에게 인증코드(핀번호 등)를 넘겨줘야 하는데, 이것을 건네 받은 업체에서는 유효한 인증 코드인지 확인을 하고 고객의 계좌로 판매금을 입금해주게 됩니다.

승인번호가 발송되었다면 승인번호를 로얄캐시에게 알려주시면 결제완료와 함께 고객님께 완료메시지가 발송됩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가능하고 결제 후에는 다음 달 통신비 요금에 청구되며 복잡한 서류 심사과정이나 방문 대면을 해야 하는 금융권 대출과 다르게 상품권 매입 업체와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판매와 즉시 현금교환이 가능합니다.

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현금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다는 생각에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만약 소액결제 정책 제한 사유가 요금 미납이라 불가하다면 이때는 구글플레이 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를 시도해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의 차이점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그런 분들을 상대로 저희는 돈벌이에만 혈안이 되고 싶지는 않습니다. 고객분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최소한의 마진율(업계 최저 수수료)만 남겨 서로 상부상조하는 관계가 되고 싶습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소액결제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 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미납이있어서 제가이용하는 사이트는 결제가 아예안되더라고요 ㅠ 근데 여기서 시원하게 뚫어봤습니다 ~ 물론 금액은 적지만 진짜 감사드려요!

적은 금액이라고 해도 당장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는 입장에서는 사기라도 당한다면 너무 속상하고 억울할 수밖에 없으므로 미리 잘 알아보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액결제 이력이 전혀 없던 상태에서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

간단히 현금도 없고 카드에 잔고도없을시에 이용가능한 방법 ! 통신사별로 한도는 다틀려요 !

소액결제 한도가 남았는데도 다날 결제정책에 막혀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못하고 있어요. 상담예약에 연락처 남겼는데 빨리 도와주세요 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애물단지 문화상품권 현금으로 교환하기 사용하지 않는 문화상품권이 있다면 그대로 썩혀두기 보다는 차라리 모바일 캐시를 충전하거나 현금으로 교환해서 사용하는 것이 더 이득일텐데요.

안전하고 빠르게 현금화를 할 수 있기에 직접 중고거래같은 거래를 하는 것보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 항상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안전성입니다. 현금과 다름 없는 상품권 등을 전화번호/카톡만 믿고 순순히 넘겨주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아야 됩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플 설치가 끝났으면 원스토어 어플을 실행한 후 검색창에 상품권이라고 입력한 후 검색결과에서 컬쳐랜드 상품권이나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선택합니다.

직장인, 사업자는 물론 소득 증빙이 어려운 주부까지 휴대폰 인증만으로 한 번에 확인 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가 힘든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방법이며, 미납이 있어도 발신만 가능하면 거의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직접 하는 현금화 하는 방법을 선택했을 때… 상품권, 정보이용료 등을 거래하는 사이트를 찾는 방법은 이미 잘 알려진 중고거래 사이트, 옥션, 그리고 구글에서 상품권 매입, 상품권 거래소 등으로 검색해보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그 핀번호를 업체에 알려주시면 확인 조회 후 소정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고객님 계좌로 바로 입금해드립니다.

아래 소셜공유 버튼을 클릭하시면 네이버,구글,페이스북,트위터,텀블러 등에서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 맑은티켓을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해주실 수 있습니다. 나가시기전에 클릭 한번 꾸욱! 도와주세요

하지만, 상품권을 통한 현금화 방법이 아니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 다양하게 존재하니 자세한 내용은 문의 연락 부탁드립니다.

또한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의 장점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추천하고 싶은 장점은 시간/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만 있으면 언제든지 현금으로 환전이 가능하다는 것일 겁니다.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 같은 경우는 정보이용료 결제 아니면 방법이 없기 때문에 휴대폰결제 플러스티켓 같은 전문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런데 결과는 어이가 없었다. 통신사나 결제 대행회사 모두 '해당서비스 제공 업체에 의뢰하여 환불을 할 수 있도록 협조를 구하겠다'라는 답변만 할 뿐이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